매드립은 체계적입니다


매드립은 역량강화와 조직 운영을 위해 체계적인 구성을 갖췄습니다.

매드립은 대학생들과 현업 선배님들이 멘토가 되어 함께 만들어 갑니다.

매드립은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&광고를 지향합니다.


  • 프로그램: 총론, 특강 + 분과 스터디 + 프로젝트
  • 조직: 분과 스터디 조직 + 운영 조직 + 멘토

프로그램


  • 총론/특강
    • 마케팅&광고 관련 업계 선배님(멘토)의 특강
  • 분과 스터디
    • 학생 주도 스터디 및 프로젝트 + 분과별 선배님들의 코칭
  • 프로젝트
    • 학생들의 인사이트와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업이나 단체에 선제안
    • 선제안을 기반으로 기업과 실행 TF 팀으로 활동
    • 대학생 타겟 공동 프로젝트
    • FGI등 대학생 대상 활동
    • 공간, 물품, 체험 등 협찬


      매드립의 핵심 활동으로 업계 선배님들과 함께 합니다.


커리큘럼 및 스케쥴


  • 매주 토요일 진행
  • 업계 기반 지식 강화를 위한 특강과 관심 분야를 더욱 깊게 공부하고 체험하는 분과 스터디로 구성
  • 학기와 방학 그리고 신학기와 취업 시즌 등을 고려 하여 운영

      1학기


    1학기에는 전체 특강을 통해 마케팅&광고 업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, 부서별 멘토님 강의 및 스터디 진행 후 개인과제를 통해 개인의 역량을 강화할 것입니다.

    또한, 동아리 내부 경쟁 PT를 통해 이때까지 쌓은 역량을 확인할 것입니다.


  • 동아리 전체 특강
  • 기획부, 제작부 부서별 멘토님 강의 및 스터디 진행 후 개인 과제
  • 온보딩 프로젝트 진행
  • 동아리 내부 경쟁 PT

      2학기


    1학기와 여름방학에 쌓은 역량을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 

    프로젝트의 경우 1학기부터 각 회사, 공공기관 등과 컨택하여, 학생들 스스로 광고주를 발굴할 예정입니다.


  • 스타트업 프로젝트
  • 기업 CSR 프로젝트
  • 공공기관 공공캠페인 프로젝트

상세 커리큘럼 및 일정은 매드립 멤버에게만 공개됩니다.